본문 바로가기
Portable Device/Oculus Quest2

오큘러스 퀘스트2 리퍼럴(Referral)로 36,000원 크레딧 얻기!

by ⊃ 2021. 8. 27.
반응형

리퍼럴(Referral)

최근에 오큘러스 사용자들 사이에서 핫한 키워드죠! 리퍼럴 제도로 36,000원을 얻어보도록 합시다.

 

리퍼럴이라 해서 생소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지만, 흔히 말하는 추천인 제도입니다. 오큘러스 기기(퀘스트2)를 가진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리퍼럴 링크를 보내고 그 다른 사용자가 기기를 구매해서 해당 리퍼럴 링크를 통해 활성화시키면 리퍼럴 링크를 보낸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36,000원 상당의 크레딧을 보내줍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기기활성화를 시켜야 크레딧이 들어오는건데 해당 리퍼럴을 받은적이 없다면 기존 사용자도 크레딧을 받는게 가능합니다. (단, 기존 사용자의 경우 이미 기기가 활성화되어있는 상태이므로 기기초기화를 통해 재활성화 시켜줘야 합니다! 아래 설명을 참조해주세요)

 

페이스북 측에서 일부러 느슨하게 해놓은건지 아니면 모르는건지 의도를 알 수는 없지만, 아무튼 해당 리퍼럴 제도를 통해 신규 사용자든, 기존 사용자든 36,000원의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2년부터는 페이스북 친구 추가 없이 리퍼럴 링크 공유를 통해 크레딧을 받을 수 있게 간단하게 바뀌었으나 이미 활성화를 진행한 사람들은 리퍼럴 제도를 통해 크레딧을 얻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이미 활성화 하신 분들은 아쉽게도 크레딧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리퍼럴 주의사항(?)

리퍼럴 링크를 보내는 사람

1) 오큘러스(메타) 퀘스트2 기기를 활성화시킨 상태여야 한다.

2) 상대방이 자신의 리퍼럴 링크를 누른 후 수락해야 한다.

3) 한달에 최대 72만원 얻기 가능 😯 (2022년 9월 부로 연간 72만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리퍼럴 링크를 받는 사람

1) 기기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여야 한다.

2) 상대방이 보낸 리퍼럴 링크를 승낙하고 기기활성화를 시키는 즉시 크레딧이 들어온다.


페이스북 친구 맺기

친구추가
친구 추가!

 

리퍼럴을 받는 사람, 주는 사람이 서로 친구상태여야 합니다.

 

※ 혹시 모르는 분들끼리 하실때 주의사항으로는,

리퍼럴 링크를 제공한 사람은 크레딧을 30일 뒤에 받을 수 있으므로

최소한 그때까지는 친구상태를 유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2022년 부터는 방법이 바뀌어서, 페이스북 친구 추가 없이 상대방의 리퍼럴 링크로 들어가 수락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의 리퍼럴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oculus.com/referrals/link/mkoi

 

추천을 사용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 Oculus

 

www.oculus.com

(기존 사용자) 기기활성화 해제하기

기존 이용자분들 중에 리퍼럴 링크를 받는 분은 리퍼럴 링크 수락 전에 기기활성화를 해제(초기화)하셔야 합니다.

 

오큘러스홈페이지기기
오큘러스 홈페이지 - 기기 - 기기 초기화

오큘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기기(Devices) 항목에 있는

기기 데이터 삭제(Delete Device Data) 버튼을 눌러 기기활성화를 해제(초기화) 시켜 줍니다. 

버튼을 누르는 즉시 기기 초기화가 진행되므로 그전에 중요한 항목은 백업 필수!!

 

※ 앱 세이브 데이터의 경우 비트세이버 외에는 복원이 대부분은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앱의 경우 사이드퀘스트를 통해 비트세이버나 BMBF 앱만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이제 아래 과정을 통해 크레딧을 받으세요!!

 

위에서도 언급했듯, 기존에 이미 활성화를 진행하신 분들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초기화 하신다음 재활성화해도 이제는 크레딧을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크레딧은 완전 신규 이용자분들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 리퍼럴 링크 주고받기

 

Quest VR 헤드셋, 게임 및 장비 | Meta Quest

 

store.facebook.com

리퍼럴 링크를 보낼 사람은 위의 오큘러스 홈페이지(오큘러스 앱에서도 가능합니다!)로 들어가,

우측 상단의 내 계정정보 아이콘을 눌러서 계정 정보로 들어갑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추천(Referrals)" 탭으로 이동하여 추천 링크를 상대방에게 공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의 추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oculus.com/referrals/link/mkoi

 

추천을 사용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 Oculus

 

www.oculus.com

※ 되도록이면 리퍼럴 받는 사람은 기기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하세요!

 

리퍼럴승낙
당연히 승낙

리퍼럴을 받는 분은 해당 추천 링크를 눌러 리퍼럴을 승낙할거냐고 묻는 쓸데없는 창이 뜨면,

여기서 당연히 "ACCEPT REFERRAL" 버튼을 누르면 응모완료 됩니다.

 

이제 기기활성화를 시키면 즉시 계정으로 36,000원 상당의 크레딧이 들어옵니다. 👏👏

받은 크레딧은 유효기간이 12개월입니다. 잊지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레딧은 즉시 들어옵니다. 즉시 들어오지 않는다면 어딘가 문제있는 경우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해보시거나 기기초기화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레딧
Success!!!


돈은언제나옳다
언제나 꽁돈은 기분이 좋습니다 :)

 

앱 리퍼럴로 25% 할인받고 6,500원 크레딧 받기!

 

메타 퀘스트2 앱 리퍼럴로 25% 할인 받아 구매하고 6,500원 크레딧 받기!

앱 리퍼럴(App Referrals) 메타에서 기존 디바이스 리퍼럴에 이은 앱 리퍼럴 제도를 새로 내놓았습니다. 앱 신규 구매자가 추천 링크를 통해 해당 앱을 구입할 경우 구매자는 25% 할인 받고 추천 링크

morbrything.tistory.com

 

 

앱 30% 할인 판매

 

오큘러스 스토어 모든 앱 및 게임 30% 할인 판매!

오큘러스 스토어 30% 할인 판매 오큘러스 스토어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앱 및 게임을 30%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 거래방식 입금 확인 후 국내 오큘러스 스토어에

morb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