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iptime 공유기 구매 후 게이밍 vpn 미꾸라지 사용권 1만원 받기!

by ⊃ 2022. 6. 15.
반응형

iptime 공유기 구매 이벤트

EFM네트웍스에서 지난 2018년부터 게이밍 VPN 기능을 펌웨어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함과 동시에 IPTIME 공유기 구매시 미꾸라지 사용권 1만원 증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AX2004M 공유기를 구매하면서 1만원 크레딧을 증정 받았습니다.

 

미꾸라지 VPN은 게이밍 VPN으로 유명한데, 게이밍용으로 쓰지 않더라도 일반적인 용도로도 사용하기에 성능이 좋기 때문에 받아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행사 제품

모든 iptime 공유기 제품이 이벤트 지원 대상은 아니지만 보통 신제품이면 대부분 해당 이벤트 지원이 가능합니다. 현재 시점 기준으로아래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합니다:

 

AX8004BCM

AX8004M

AX2004BCM

AX2004M

A9004M

A8004T

A3004T

A3002MESH

A3004NS-M

A2004NS-MU

A2003NS-MU

 

지원 기기

미꾸라지 VPN을 이용할 수 있는 기기는 다양합니다.

 

따로 프로그램이 없어도 공유기 내부 기능으로 활성화가 가능한데 공유기 내부 설정 페이지에서 "고급 설정 > VPN 설정 > 게이밍 VPN" 메뉴를 통해 동작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설정 페이지" 항목을 통해 로그인 하여 세부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렇게 그냥 활성화 했을때는 웹페이지 우회가 안돼서 "설정 페이지 > 설정 > 프로그램 항목 > Full VPN" 항목을 통해 해결봤습니다.


 

미꾸라지 - HTTP 프록시

미꾸라지 브라우저 확장 기능은 미꾸라지 VPN 사용자를 위한 HTTP 프록시 서비스입니다.

chrome.google.com

 

미꾸라지 VPN - Google Play 앱

이제 안드로이드폰에서 미꾸라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Mudfish VPN

‎Mudfish is a kind of VPN which boost your network experience with various WAN Optimization techniques guaranteeing your TCP or UDP connections more robust and faster. And it's now available for iOS! The following features are implemented at iOS version:

apps.apple.com

크롬 계열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iOS에서는 Full VPN 방식으로만 동작하며 안드로이드에서는 Full VPN 및 앱 마다 지정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하는 법

 

로그인 - 미꾸라지: 가속 서비스

 

mudfish.net

이벤트를 신청하기 전에 미꾸라지 VPN 계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위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가입을 먼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FM, ipTIME 아이피타임

이지메시, 이지메쉬, 메시와이파이,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및 무선 인터넷 공유기, 와이파이 증폭기 및 확장기, 기업 및 가정용 나스, NAS STORAGE 등 제품소개와 펌웨어 다운로드 고객지원 제공

iptime.com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iptime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으로 가셔서 "미꾸라지 VPN 사용권 증정 이벤트" 글을 클릭하셔서 정해진 양식에 따라 내용을 채우신 뒤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이 분기 단위로 정해져 있으나, 매 분기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상시 진행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청 양식 작성시 주의할 점이라면, 시리얼 번호는 박스에 적혀있는 사진으로는 되지 않고 오직 제품에 적혀있는 시리얼 번호 사진만 가능합니다. (공유기 측면 아래쪽을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영수증 예시

또한 영수증의 경우 구매일자, 제품명, 구매자 이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1번가를 통해 구매하셨다면 쉽게 증빙이 가능한데, 11번가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해당 제품) 상세보기 > 결제 영수증 출력" 항목을 그대로 스크린샷 찍어서 첨부하시면 됩니다.

 

양식을 다 채우셨으면 아래 이벤트 등록신청 버튼을 누르면 완료!

 

이벤트 등록 조회

해당 이벤트가 제대로 신청되었는지, 되었다면 언제 증정이 되는지 과정을 신청 양식 바로 아래에 있는 항목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등록이 확인되었다면 위와 같이 지급이 완료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신청에서 지급까지 4일 정도 걸렸습니다.

 

미꾸라지 VPN 홈페이지에서도 크레딧 구매내역을 통해 제대로 지급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위의 이벤트를 통해 1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받으면 대략 124GB 정도의 트래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