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Band/Mi Band6

샤오미 미밴드6 한국 정발 확정! 가격은 4만원대!

by ⊃ 2021. 6. 13.
반응형

미밴드6 정식발매 한글판

출처: 샤오미코리아 페이스북

 

샤오미코리아에서 드디어 미밴드6의 한국 정식발매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미밴드6는 시리즈 전통의 6월 발매였던 관례를 깨고 3월에 발표되어 출시되었는데요, 한국도 마찬가지로 기존 8월~9월 발매라는 관례를 깨고 기존보다 빠르게 출시됩니다.

 

미밴드6는 6월 15일에 국내에 정식 발매되며 쿠팡, 위메프, G마켓 등 대부분의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가격은 전작에 비해 1만원오른 49,900원입니다. 이번에도 NFC 모델은 정식발매되지 않으며 일반 모델만 판매합니다.

 

구매링크는 판매가 시작되는 내일 활성화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밴드5때의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생각했을때 4만원대 초반가격을 책정할것이라 예상했는데 아예 1만원이나 올려버릴줄은 예상하지 못했네요. 할인가가 없다면 살짝 뭔가 애매해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조금 가격을 더 줘서 스마트워치로 갈 수 있을 가격이기 때문에.. 

 

 

미밴드6 간단하게 알아보는 스펙

 

이번에 출시되는 미밴드6의 큰 특징은 디스플레이에 있습니다. 기존보다 더 커진 1.56인치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는데, 넓은 베젤을 개선시켜 화면에 꽉찬 디스플레이를 구현시켰습니다. 전작에 비해 0.46인치 더 커졌지만, 베젤이 줄어들어 체감상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폰트를 개선시켜 좀 더 크고 가독성이 좋은 폰트로 바뀌어 문자를 읽기 더 쉽게 되었고 따라서 이번에 정식발매 되는 한글판의 경우 더 이상 폰트 관련해서 아쉬움이 많이 해소될것으로 보입니다. 스크롤 방식 또한 스마트폰 처럼 부드럽게 처리됩니다. 

 

그 외에 운동 측정 기능은 지원 대상이 대폭 늘어나서 배구, 테니스, 복싱, 탁구, 윗몸 일으키기, HIIT 등 30 종류 이상의 운동 측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이번에 혈중 산소포화량 측정 기능이 추가되어 총 6가지의 건강 관련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대략적인 미밴드6의 특징이고 충전 방식은 전작과 동일한 자석충전 방식(케이블도 호환됩니다.)에 배터리 시간 또한 전작과 비슷한 배터리 시간을 가집니다.

 

조금 더 자세한 미밴드6에 대한 정보는 이전에 올린 개봉기를 참조하세요!

 

샤오미 미밴드6(Mi Band6) NFC판 구매 및 개봉기!

미밴드6 (Mi Band6) 구입! 지난 3월 29일 샤오미에서 미밴드6가 발표된 직후 미밴드6 중국내수용 일반판과 NFC판 판매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시작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알리 익스프레스 할인

morbrything.tistory.com

 

미밴드6 구매 링크

 

[쿠팡 직수입] 샤오미 미밴드 6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G마켓 - 샤오미 미밴드6

 

rpp.gmarket.co.kr

 

[국내정발] 샤오미 미밴드6 한글판 - 인터파크

6% 할인, 추가 회원 중복 할인 쿠폰, 스마트밴드에 대한 상품입니다.

shopping.interpark.com

* 쿠팡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