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애드가드(Adguard) VPN 저렴하게 구입하기! (최대 5년 30달러)

by ⊃ 2021. 8. 28.
반응형

애드가드 VPN

adguard

광고차단기의 대명사인 애드가드에서 VPN 서비스를 내놓았습니다. 이름하여 Adguard VPN.

 

이미 이 분야에서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ExpressVPN이나 NordVPN 등에 비해 사실 애드가드 VPN은 인지도도 낮고 실제로 속도도 낮은편이지만, 그럼에도 무료 VPN보다는 당연히 낫고 무엇보다 Adguard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병행사용이 가능해서 광고차단 + VPN 서비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플랫폼은 Windows, Mac, iOS, Android를 공식적으로 지원하며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크롬OS까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PN은 특성상 구독형으로만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애드가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거의 상시 세일로 한달에 2.9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년이면 35.94달러인데, 같은 35.94달러로 5년치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유료 VPN 찍먹해보고 싶은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ㅎ

 

구입 과정

 

AdGuard VPN: 5-Yr Subscription | StackSocial

 

소개해드리는 Adguard Vpn 구매방법은 위의 홈페이지에서 라이센스 코드를 구매하는 형식입니다. Stacksocial 사이트는 소프트웨어 할인 전문 사이트로 저를 포함해서 앞서 애드가드를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해보려고 했던 분들에겐 친숙한 사이트일겁니다. 이상한 리셀러 사이트가 아니므로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stacksocial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보시다시피 1년, 3년, 5년 단위로 팔고있는데 1년 단위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지만, 사실 3년 아니면 5년짜리를 구입하시는게 이득입니다. 선택은 구매자분 마음이니 어느걸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엔 3년짜리로 찍먹이나 해봐야겠다 했는데 중간에 15% 추가 할인코드를 발견해서 그냥 5년짜리로 구입했습니다. 쿠폰 코드는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payment

위에서 원하는 상품을 클릭후 ADD TO CART를 누르면 오른쪽으로 창하나가 밀려들어옵니다. 아래에 CHECKOUT 버튼을 눌러 위의 사진과 같이 최종 결제 단계로 와줍니다.

 

그리고 우측 Order Total 항목에 있는 쿠폰 코드 입력란에 "OIUFSANR" 라고 입력해 줍니다. 그러면 15% 추가로 할인이 들어갑니다. 결론적으로 5년짜리를 최종가격 34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3년짜리는 25.5달러입니다.

 

위의 쿠폰 코드가 끝났다면 아래 사이트 참고하셔서 다른 쿠폰 코드를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tacksocial.com Coupon Codes for August 2021 (35% discount)

Shop at StackSocial? Grab the latest coupons, promotion codes and savings tips for stacksocial.com

couponfollow.com

 

참고로 StackSocial 사이트는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회원가입시 10% 쿠폰을 발행해주므로 만약 위의 쿠폰코드가 막혔으면 회원가입 하신후에 10% 할인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제 왼쪽 항목으로 가셔서 Continue to Payment에서 결제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혹은 위에 있는 PayPal로)

Stacksocial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기 때문에 당연히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라이센스 코드 등록하기

영수증
라이센스코드

 

구입 완료후 사진과 같이 본인의 이메일로 구매 영수증 메일이 날아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REDEEM YOUR PURCHASES 버튼을 누르면 코드를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사진에 빨간색 네모칸 항목이 라이센스 코드입니다. 해당 코드를 복사해줍니다.

 

이제 등록을 위해 Adguard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adguard.com/

 

Adguard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Adguard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지고 계신 기존계정에 VPN 서비스를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등록

이제 로그인 후 "내 라이선스" 항목에서 우측에 "라이선스 추가" 항목을 클릭해 최종적으로 "Adguard VPN 활성화 코드"란에 아까 복사한 코드를 붙여 넣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등록완료 및 활성화 됩니다!

 

사진과 같이 구독 정보가 뜨며 만료일 한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윈도우, 맥에서 제한없이 최대 5년간 VPN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