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익스프레스 VPN 샵백을 통해 최대 15개월 무료로 사용하기! (캐시백)

by ⊃ 2021. 11. 27.
반응형

익스프레스 VPN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VPN의 최강자 "익스프레스 VPN"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VPN은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VPN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장점으로는 방대한 국가수와 더불어 많은 수의 서버 지원, 계정 하나로 최대 5대까지 기기 접속 가능, 윈도우 - 맥 - 안드로이드 - iOS 등 거의 대부분의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이고 속도 저하가 없고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다만 그런만큼 요금제도 비싼편인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대 12개월까지 결제가 가능한데 12개월 결제시 3개월을 더 추가해줍니다. 여기에 샵백에서 해당 결제 금액을 캐시백해주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따라서 익스프레스VPN 최대 15개월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샵백(ShopBack)이란?

샵백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지원하는 사이트에 한해서 물품 구매 가격의 일정 퍼센트만큼 캐시백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 캐시백 때문에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들어서는 디즈니 플러스 멤버쉽 캐시백 때문에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샵백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가입방법 및 이용방법 등은 아래 글로 정리해놓은게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하고 캐시백 받기! 샵백(Shopback) 이용 방법 정리

샵백(Shopback) 샵백이라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얘기해서 사이트를 경유하여 물건 구매를 하면 일정 퍼센트 만큼(사이트별로 다름) 캐시백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캐시백된 적립금이 5천원 이상이

morbrything.tistory.com

 

 

👍) 참고로 가입하실때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15,000원 이상 물품 구매시 7,000원 보너스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https://app.shopback.com/eSk9fqrYfvb

 

친구를 위한 5천원 보너스가 도착했습니다

샵백에서 똑똑한 쇼핑을 시작해보세요

app.shopback.com

 

샵백 경유하여 익스프레스VPN 결제하기

Buy Online Earn Cashback + Coupons & Promotions - ShopBack

 

Buy Online Earn Cashback + Coupons & Promotions - ShopBack

익스프레스VPN (ExpressVPN) 쿠폰, 세일 & 할인정보 최대 120,000원 캐시백이전 최대 33,000원 ★★★★★★★★★★ 평점: 3.0/5 쇼핑하기

www.shopback.co.kr

 

한줄 요약: 위의 링크를 통해 익스프레스VPN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하면 끝!


샵백에 로그인 후,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여 "쇼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익스프레스VPN 블프 행사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고

여기서 "이 할인 혜택 받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한달에 6.67달러로 계산되어 총 12개월 + 3개월에 99.95달러가 청구됩니다.

 

샵백에서는 12개월 결제시 12만원 캐시백, 6개월 결제시 68,000원 캐시백,

1개월 결제시 14,000원 캐시백을 해주므로 원하시는 개월수만큼 결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어차피 결제 금액 만큼 캐시백해주기 때문에 12개월 결제가 이득입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이메일 주소와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입력후

결제를 하면 끝!

 

 

캐시백은 언제?

적립까지는 최대 2일이 걸리고 

해당 캐시백건에 대해 "승인 완료" 상태가 되면 120일 뒤에 환급이 가능합니다.

환급은 현재 계좌 환급, 네이버페이 포인트 환급 2가지로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