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알리익스프레스 구매 후기

알리에서 파는 자석식 거치대로 모니터, 노트북 등에 스마트폰 거치하기!

by ⊃ 2022. 11. 24.
반응형

구매 정보

 

0.01US $ 99% OFF|Telescopic Laptop Screen Monitor Side Expansion Bracket Car Phone Holder For Tesla Model 3 Y X S For Iphone13 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 배송정보: Aliexpress Selection Standard

▶ 배송 기간: 2022년 11월 13일 구매 ~ 2022년 11월 23일 도착 (약 10일 소요)


자석식 스마트폰 거치대

위의 사진처럼 모니터, 노트북 등에 스마트폰을 나란히 거치할 수 있게 해주는 자석식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저는 아이패드 매직키보드에 붙여볼 요량으로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됐고 생각보다 제법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구매 후기

패키지

10일 만에 도착!

 

패키지를 내부에는 거치대와 자석이 없는 스마트폰을 위한 자석 링 두가지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아이폰은 자석 링 필요없이 거치대에 부착하면 됩니다.

 

제품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딱 보는순간 제법 단단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제 값은 하겠구나 하는 느낌?

 

패키지 뒷면
부착

저는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옆에 아이폰을 붙여놓을 용도로 구매했기 때문에 매직키보드에 부착시켰습니다. 거치대 부착면에 테이프를 걷어내고 붙이고 싶은 부분에 부착시키면 되는데, 접착력이 강하게 되어있어 제법 단단하게 붙어 있습니다.

 

각도는 180도로 왔다갔다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

사용중인 아이폰 13 미니를 붙여놓은 모습입니다. 저는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제법 강하게 잘 붙습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를 떼놓고 쌩폰인 상태로 붙여봐도 강하게 잘 붙네요.

 

거치대 만듦새가 좋아서 그런지 처지는 부분도 전혀 없습니다. 거치대 무게가 가볍지만은 않은 편이라 프로 맥스와 같은 무거운 폰을 붙여놔도 잘 붙을 것 같네요. 

 

국내에서는 이런 제품 찾기가 어려워서 알리에서 찾아보고 구매했는데 제품도 제법 잘 만들어져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라 저와 비슷한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