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rtable Device/Oculus Quest2

메타(오큘러스) 퀘스트2 스토어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시작!

by ⊃ 2021. 11. 26.
반응형

메타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시작

국내를 비롯한 모든 메타 스토어에서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11월 26일부터 3일간!)

 

작년과 비교해보면 특출나게 할인되는 품목은 없고 할인 품목 개수도 다양하지는 않습니다만, 최근에 새로 퀘스트2를 구입하신 분들이나 가격이 좀 내려갈때까지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여전히 좋은 행사 입니다.

 

+ 작년의 경우를 살펴보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끝나면 바로 사이버 먼데이 행사도 시작하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 원하는 품목이 없다면 사이버 먼데이 행사를 기다려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퀘스트2 유저분들은 메타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퍼럴 제도를 통해 36,000원 상당의 크레딧을 얻으실 수 있으므로 해당 이벤트도 참고하셔서 블프 행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오큘러스 퀘스트2 리퍼럴(Referral)로 36,000원 크레딧 얻기! (기존 사용자도 가능)

리퍼럴(Referral) 최근에 오큘러스 사용자들 사이에서 핫한 키워드죠! 리퍼럴 제도로 36,000원을 얻어보도록 합시다. 리퍼럴이라 해서 생소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지만, 흔히 말하는 추천인 제도입니

morbrything.tistory.com

 

구매 추천 항목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VR 경험 | Oculus | Oculus

 

www.oculus.com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품목은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제 국내 스토어 가격과 해외 스토어 가격이 예전만큼 차이가 나지 않아서(오히려 대부분 더 쌉니다) 굳이 VPN을 통해 해외스토어에 접속후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품목입니다:


PISTOL WHIP(피스톨 휩)

- 기본적으로 총게임인데 리듬게임처럼 플레이 할 수 있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비트에 맞춰서 나오는 적들을 총(피스톨)으로 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게 기본 플레이 방식이며 등장하는 적들도 플레이어에게 총을 쏘기 때문에 그것들을 피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때문에 피하는 과정에서 생각보다 큰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VR게임중 몇 안되는 컨텐츠 혜자게임으로 무료로 퀄리티 좋은 컨텐츠가 일정 기간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최근에는 8월에 있었죠. 아무튼 정말 재밌습니다 추천드립니다.

- 가격: 25,200원

 

Oculus Quest의 Pistol Whip | Oculus

 

www.oculus.com

 

WANDER

- 구글 스트리트 뷰를 이용하여 세계 각국을 탐험해볼 수 있는 앱으로, 구글 어스 퀘스트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가격(한국 스토어 기준): 8,400원

 

Oculus Quest의 Wander | Oculus

 

www.oculus.com

 

REAL VR FISHING (리얼 VR 피싱)

-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낚시를 하는 게임입니다. 싱글플레이 모드로 혼자 낚시를 즐길 수도 있고 멀티플레이 모드로 최대 4인까지 같이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움직임이 동반되는 다른 VR게임들과 달리 특성상 앉아서 할 수 있는 힐링 게임 입니다.
- 가격: 15,600원

 

Oculus Quest의 Real VR Fishing | Oculus

 

www.oculus.com

 

The Room VR: A Dark Matter (더룸 VR)

- 상당히 잘 조성된 으스스한 분위기가 높은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방탈출 게임입니다. 플레이 해본 유저들은 대부분 높은 점수를 주는 게임중 하나이고 퍼즐 요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퍼즐의 난이도는 그리 높지 않아서 누구나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좌식 플레이도 지원합니다.

- 가격: 21,600원

 

Oculus Quest의 The Room VR: A Dark Matter | Oculus

 

www.oculus.com

 

Synth Riders(신스 라이더)

- 비트세이버와는 또 다른 맛의 리듬 게임입니다. 비트세이버가 날아오는 노트를 직접 쳐야하는 방식인 반면 신스라이더는 날아오는 노트에 손을 갖다대는 형식입니다. 제작사에서 공식적으로 커스텀곡을 지원하기 때문에 쉽게 원하는 노래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평점도 높은 편입니다. 비트세이버가 질리셨다면 신스 라이더 추천드립니다 :)

- 가격: 18,000원

 

Oculus Quest의 Synth Riders | Oculus

 

www.oculus.com

 

Tetris Effect: Connected (테트리스 이펙트: 커넥티트)

- 테트리스 이펙트의 VR판 입니다. 기본적인 플레이는 기존에 알고계신 테트리스인데, 긴장감 넘치는 BGM과 화려한 이펙트 효과로 몰입감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에 별로 관심 없던 유저들도 이 게임을 통해 테트리스의 참재미를 맛봤다는 의견이 여럿 존재할 정도로 평가가 좋습니다. 눈이 호강할만한 이펙트 효과를 원하신다면 PC판(스팀VR 또는 엑스박스 게임패스)을 통해 플레이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가격: 21,600원

 

Oculus Quest의 Tetris® Effect: Connected | Oculus

 

www.oculus.com

 

 

2021년 사이버 먼데이 할인 시작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끝나고 바로 사이버먼데이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할인기간은 단 하루 입니다. 할인 목록도 바뀌었으니 아래 링크에서 참조하세요!

 

 

사이버먼데이 세일 VR 경험 | Oculus | Oculus

 

www.ocul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