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우주패스 1주년] 3개월 1,000원에 가입하고 10,000포인트 받기!

by ⊃ 2022. 8. 31.
반응형

우주패스 첫 가입 혜택

우주패스 첫 가입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우주패스 1주년 이벤트로, 우주패스 All/Life를 1,000원에 3개월 이용 가능하고 추천링크를 통해 우주패스에 가입할 경우 T+포인트 10,000 포인트까지 챙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행사를 동시에 이용하시면 아주 좋은 혜택이 됩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이번에 "첫 가입"이신 경우에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아직까지 우주패스에 가입을 한 번도 해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행사 내용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 초대로 우주패스 가입하고 T+포인트 받자

친구 초대로 우주패스 가입하면 나도 친구도 T+포인트 5,000P!

m.sktmembership.co.kr

(추천 코드: a5GTp0)

 

방법은 먼저 위의 추천 링크를 통해 우주패스 All 또는 Life를 첫 달 1,000원에 가입하시면 끝!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T+ 10,000포인트(10월부터 5,000포인트)가 들어오고 가입하신 분은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받으신 무료 이용권은 T월드 홈페이지 > 나의 구독 > 이용 상품 > 쿠폰 등록 버튼을 눌러 등록하시면 바로 다음 달과 다다음 달에 대해 연장이 됩니다. (이렇게 총 3개월 이용)

 

참고로 T+ 포인트는 초대를 받아 가입한 7일 이후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는 적립된 날로부터 3개월 째 되는 달의 마지막 날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적립을 받을 시점까지는 유지가 되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T+ 포인트이기 때문에 T멤버쉽 또는 T우주 라이트 고객이어야 하는데, 자세한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T+ 포인트란?

2021년 12월에 새롭게 SKT에서 런칭한 새로운 멤버쉽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제도로, T멤버쉽 또는 T우주 라이트 고객이어야 해당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핏보면 SKT 가입자여야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지만 다행히 다른 통신사 이용자분들도 T+ 포인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SKT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T멤버쉽으로 T+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통신사를 쓰는 분들은 "T우주 라이트" 라는 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T우주 라이트의 경우 T멤버쉽 서비스처럼 제휴처에서 적립이 불가능하며 오직 T멤버쉽 앱 내부의 "미션" 메뉴를 통해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T+ 포인트는 웬만한 대부분의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뿐만 아니라 11번가 및 우주패스 금액 지불 수단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T 멤버십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적립사용T멤버십 마켓

sktmembership.tworld.co.kr

 

 

우주패스 All/Life 란?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All은 말 그대로 5개로 나뉘어 있는 우주패스 구독제중에 모든것을 담고 있는 상품입니다.

 

  • 11번가-아마존 이용시 금액,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 2매, 무료배송
  • 11번가 3천 포인트 적립
  • Google 드라이브, Gmail, Google 포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 100GB 제공

월 9,900원에 위의 3종 혜택 + 다양한 구독 상품 또는 할인쿠폰을 제공해주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웨이브나 SPOTV NOW, FLO, XBOX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 상품부터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야놀자 등의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T월드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요!

 

 

SKT 홈페이지

SKT framework

sktuniverse.tworld.co.kr

 

우주패스 life

우주패스 life는 위의 우주패스 All과는 성격이 다른 상품으로, 오직 SKT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 타사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는 하는데 아직은 SKT 고객만 가능합니다.

 

  •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
  • 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위의 2종 혜택이 기본으로 주어지며 여기에 추가로 다양한 구독 상품 또는 할인쿠폰을 제공해주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 내용은 아래 T월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SKT 홈페이지

SKT framework

sktuniverse.tworld.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