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우주패스 1주년] 우주패스 연간권 50% 할인 + 패밀리 초대 이벤트

by ⊃ 2022. 8. 31.
반응형

우주패스 1주년 기념 행사

우주패스 1주년

 

 

1년 365일, T우주

T우주 런칭 1주년 이벤트 9가지 놀라운 혜택을 받아 보세요.

www.event-tuniverse.com

 

SKT에서 진행하는 구독 상품인 T우주(우주패스)가 8월 31일을 기준으로 1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이벤트들이 하나같이 혜택이 좋아서 소개해봅니다.

 

주된 이벤트로는 우주패스 첫 가입 이벤트와 이에 연관된 친구 초대 이벤트 그리고 우주패스 연간 구독권 할인 판매 이벤트와 이에 연관된 패밀리 초대시 3,000포인트 제공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먼저 연간 구독권 쿠폰 발급 받아놓고 첫 가입 이벤트로 3개월 무료로 우주패스에 가입하신 뒤 혜택이 끝나면 연간 구독권을 구매하는 루트를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주패스 연간 구독권 할인과 패밀리 초대 이벤트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우주패스 첫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 하단에 링크된 글을 참고하세요!

 

 

우주패스 연간 구독권

우주패스 연간 구독권

9월 7일 수요일부터 선착순 10만 명 한정으로 우주패스 상품 4종의 연간구독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모든 상품이 50% 할인에 가입 이벤트로 추가 포인트(SK pay 포인트로 제공)까지 증정되니 상당히 괜찮은 행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웰컴 기프트 포인트 혜택은 기본적으로 상품에 들어가 있는 혜택을 미리 땡겨서 주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주패스 All을 기준으로 기본적으로 한달에 3,000포인트를 제공하는데 연간권이라 12개월치를 미리 땡겨서 주고 가입 이벤트로 5,000포인트 추가 증정하는 식입니다.  

 

반응형

 

또한 연간권이 새롭게 런칭되면서 한가지 개악된것이 있는데 바로 11번가 아마존 쿠폰이 기존 5,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쿠폰 2장 증정에서 20,000원 이상 구매시 1장 증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연간권만 그렇고 기존 월간권으로 구입할 경우 쿠폰 내용은 그대로 똑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뭔가 애매해지긴 하는데 우주패스 Slim이나 Mini로 가입하셔서 포인트만 챙기셔도 되고 우주패스 All 가입하셔서 추가로 구독상품 혜택까지 받는걸 생각하면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주패스 life는 SKT 고객들만 가입이 가능하며 상품 내용 자체도 같은 구독 값인 all에 비하면 메리트가 없어 보여서 패스..

 

연간 구독권 할인 행사는 9월 7일 수요일부터 9월 30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는데 선착순 10만명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접속해서 해당 쿠폰을 발급받아 구독 상품 가입시 쿠폰을 입력하여 할인 받아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우주패스 All 또는 Life를 이번 기회에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T+ 포인트를 1만 포인트까지 가져가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추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친구 초대로 우주패스 가입하고 T 플러스포인트 받자

친구가 우주패스 가입하면 나도 친구도 T 플러스포인트 10,000P!

m.sktmembership.co.kr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T우주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1년 365일, T우주

T우주 런칭 1주년 이벤트 9가지 놀라운 혜택을 받아 보세요.

www.event-tuniverse.com

 

연간 구독권 등록방법

50% 할인 쿠폰 발급

쿠폰 발급 페이지에서 "50% 할인 쿠폰 받기" 버튼을 선택해 쿠폰을 발급 받습니다. 단, 쿠폰을 발급 받으려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먼저 마이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거친 후에 진행하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선착순 10만명에 한해서 받을 수 있지만 발급 받아 놓기만 하면 쿠폰은 2022년 11월 30일까지 사용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 자체는 아무때나 하셔도 됩니다.

 

마이페이지 - 쿠폰 번호

쿠폰 발급을 받았으면 우측 메뉴에 있는 "마이 페이지"에 들어가 쿠폰 번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T월드 또는 11번가를 통해 우주패스 all/life/mini/slim 중 원하시는 상품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9월 7일 오전 5시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주패스 패밀리 초대

패밀리 멤버 초대

위의 이벤트와 연관되는 행사라고 볼 수 있는데, 우주패스 구독 상품에 패밀리 멤버를 초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해당 이벤트는 9월 21일 수요일부터 10월 30일 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패밀리 멤버를 초대하면 T+ 포인트를 3천 포인트를 제공(최대 12,000 포인트까지)한다고 합니다.

 

다만 반드시 아래의 "T+ 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야만 포인트 수령이 가능하므로 패밀리 멤버를 초대하신 분, 초대받으신 분 모두 잊지말고 포인트 신청버튼을 꼭 누르시기 바랍니다.

 

패밀리

우주패스 패밀리는 초대자 포함 4명까지만 그룹 형성이 가능하며, 초대 받은 멤버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우주패스 all 기준으로 최대 5가지 혜택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선택) 하지만 아마존 무료배송 혜택은 2명만 받을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첫 가입 및 친구 초대 이벤트

 

[우주패스 1주년] 3개월 1,000원에 가입하고 10,000포인트 받기!

우주패스 첫 가입 혜택 현재 진행중인 우주패스 1주년 이벤트로, 우주패스 All/Life를 1,000원에 3개월 이용 가능하고 추천링크를 통해 우주패스에 가입할 경우 T+포인트 10,000 포인트까지 챙길 수 있

morb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