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2022년 마지막 빅스마일데이는 10월의 마지막 날! 옥션/G마켓/SSG 준비!

by ⊃ 2022. 10. 13.
반응형

2022년 마지막 빅스마일데이!

어느덧 시간이 흘러 2022년도 두 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늘 그렇듯 11월은 온라인 행사의 달!

 

국내 오픈마켓 행사 중에서 가장 큰 규모에 해당하는 옥션/G마켓/SSG의 빅스마일데이가 이번에 10번째를 맞아 또 다시 찾아옵니다.

 

이미 5월에 빅스마일데이를 한차례 치뤘던 바 있고, 8월에는 빅세일데이라는 조금 작은 규모의 큰 세일행사를 진행했는데 올해 두 행사는 신세계 그룹에 인수된 후 열리는 첫 행사여서 그런지 예년보다 상당히 괜찮은 세일가로 건질만한 품목이 여럿 있었던 관계로 곧 열릴 11월 빅스마일데이가 굉장히 기대됩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는 빅스마일 행사에 참여할 판매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빅스마일데이는 기본적으로 전자제품이 강세이며 모니터와 노트북 위주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빅스마일데이를 전적으로 노리시는게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어팟이나 애플 관련 제품도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기대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아마 행사기간 중에는 자사의 멤버쉽 서비스인 스마일 클럽과 특화 카드인 스마일 카드를 앞세운 세일 행사를 진행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스마일 클럽과 스마일 카드를 미리 만들어 놓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8월 빅세일 행사때는 제 기억으로 90% 이상의 세일 품목들이 스마일 카드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발급되는 쿠폰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점점 해가 갈수록 이런 경향이 심화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서도 마찬가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예상입니다.)

 

 

티저 페이지 오픈!

티저 사이트
할인 콤보

 

[G마켓] 10월 31일 빅스마일데이의 압도적인 혜택에 초대합니다.

할인에 할인에 할인을 더한 3단 콤보 할인을 기대해 주세요!

www.gmarket.co.kr

 

10월 31일부터 시작하는 빅스마일데이의 티저 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기본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이 주어지며 별도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브랜드 별 최대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끝나지 않고 일부 카드사에 한해 최대 7만원 할인까지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하루마다 달라지며 저녁 8시에 해당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할인 제공 카드사는 미리 오픈된 빅스마일데이 행사 상품들을 보건대 스마일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인듯 합니다.

 

벌써부터 행사 상품들 역대가 예고 하고 있는거 보면 이번 빅스마일데이도 꽤 기대되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