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아이폰 eSIM 6개월 무료로 개통하고 네이버페이 1만5천원 받기! (핀다이렉트)

by ⊃ 2023. 4. 3.
반응형

eSIM 6개월 무료로 사용하기

핀다이렉트 개통 이벤트

핀다이렉트에서 현재 6개월 무료 요금제를 eSIM으로 개통하는 행사를 진행중인데 친구 추천으로 요금제 개통시 네이버 페이 5,000포인트를 주고 + 요금제 개통시 무조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0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중이라 저도 개통할겸 소개해볼까 합니다. 

 

신규가입/번호이동 모두 가능하며 아이폰 또는 eSIM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가입시 eSIM 발급비용인 2,750원만 내면 요금제는 6개월 무료라서 이심비 이외에 나가는 비용이 따로 없습니다.

 

eSIM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6개월 무료로 체험해보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1만 5천원까지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3년 8월까지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1. 추천 링크로 가입 (5000포인트 받기)

친구 추천

 

핀다이렉트 (pindirect)

핀다이렉트 친구 추천 이벤트

www.pindirectshop.com

 

친구 추천으로 네이버 페이 5,000포인트를 먼저 챙기기 위해 위의 링크로 들어가 아래로 내리면 "친구 맺기" 라는 버튼을 눌러 친구를 맺어줍니다. 

 

 

계정 가입

핀다이렉트 계정이 없으실 경우 해당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뜨는데 원하는 방법으로 계정 가입을 해줍니다. 저는 카카오톡으로 만들었습니다.

 

친구 확인

친구 맺기 버튼을 누르셔서 친구 추가 하셨으면 "마이 핀다이렉트" -> "이벤트 내역 확인" 란을 통해 등록된 친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요금제를 신청해서 개통하면 14일 뒤에 5,000포인트가 들어옵니다.

 

 

#2. 요금제 신청하기

 

핀다이렉트 (pindirect)

핀다이렉트e Xtra 요금제를 만나보세요

www.pindirectshop.com

이제 요금제를 신청할 차례입니다.

 

핀다이렉트 홈페이지 메인 화면 또는 위의 링크로 들어가 "핀다이렉트e Xtra 1GB" 요금제를 개통 신청합니다. 해당 요금제는 eSIM을 이용하기 때문에 아이폰(XS 모델 부터) 또는 갤럭시 (Z플립4/Z폴드4 모델 부터) 등의 eSIM 지원 스마트폰으로만 개통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선택

저는 아이폰이기 때문에 맨 위의 버튼을 눌렀습니다. 

 

번호이동과 신규가입

저는 원래 사용중이던 서브 회선이 있어서 번호이동을 통해 신청했습니다. 만약 저처럼 서브 회선 없고 번호 하나만 갖고 계시다면 신규가입을 통해 개통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이동으로 개통 신청하면 본인 인증 -> 요금 납부 방법 지정 -> 주소 확인 -> 이전 통신사 선택 및 확인 순으로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앞서 적었지만 요금제는 6개월간 0원이기 때문에 eSIM 발급비용 2,750원이외에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3. 개통하기

개통신청서

신청서 작성을 완료했다면 이제 개통할 일만 남았습니다. 개통 신청서 확인 페이지에서 아래에 보이는 개통하기 버튼을 눌러 개통을 진행하면 되는데 평일 및 토요일에만 가능합니다! 

 

가입 신청서까지는 상관없으나 개통 절차는 꼭 스마트폰으로 진행하셔야 하고 화면에 안내되는대로 진행하면 되므로 크게 어려운점은 없습니다. 

 

개통 완료!

무사히 아이폰으로 eSIM을 통한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설정 마저 완료하기

다만 개통은 완료되었으나 eSIM 설정을 아이폰 내에서 마저 마무리해줘야 합니다. 개통 직후 알림센터에 "셀룰러 설정 마저 하기" 라는 알림이 뜨는데 해당 알림을 눌러 eSIM 설정을 완료하면 됩니다.

 

eSIM 활성화
셀룰러 설정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설정 앱 > 셀룰러 메뉴를 통해 추가된 eSIM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떠있는 셀룰러 안테나 아이콘도 두개가 떠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제 6개월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5G 요금제고 데이터는 1기가라서 아마 금방 닳을테니 데이터 폭탄에 유의하시며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상 그냥 번호유지 6개월용...)

 

 

# 참고사항

해당 요금제는 약정이 없기 때문에 가입 후 언제든 해지할 수 있으나, 유의사항을 보시면 3개월 이내에 해지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다고 하니 그냥 안전하게 3개월 지나고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6개월동안만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요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해당 요금제를 계속 쓰실게 아니라면 9월 초쯤 해지하시거나 번호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유의사항

그리고 개통 하셨으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유의사항을 보시면 바로 주는게 아니라 개통 후 다음 달 말일에 개통한 번호를 통해 문자메시지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4월에 개통했다면 5월 말에 수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