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VPN은 이것으로 끝! ExpressVPN 1년 결제하고 3개월 추가 혜택 받기

by ⊃ 2023. 5. 5.
반응형

ExpressVPN

자신의 IP를 변경하고 싶거나, 개인 정보 보호 노출을 줄이고 싶다거나, 접속이 제한된 사이트를 들어가기 위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VPN을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VPN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 중에서 VPN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는 것은 유료 VPN입니다. 

 

무료 VPN의 경우 성능도 성능이지만 무료로 사용하는 것을 빌미로 사용자가 들어간 사이트나 개인 정보를 몰래 저장하기 때문에 VPN은 반드시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야하는데 그 중에서도 전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1등 VPN은 ExpressVPN 입니다.

 

속도나 안정성을 비롯한 전반적인 성능은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중이기 때문에 실제 사용 소감이 좋다고 정평이 나 있다는 것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으실 겁니다. 거기에 노 로그(No Log) 정책으로 사용자가 해당 VPN으로 무엇을 하든 로그를 전혀 남기지 않습니다.

 

이러한 ExpressVPN에서 이번에 괜찮은 가격과 3개월 추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입하기

프로모션 링크

 

ExpressVPN - 빠르고 안전한 VPN

ExpressVPN은 빠르고 비공개적인 서비스와 사용하기 쉬운 PC, Mac, iOS, Android, Linux, 라우터용 앱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인터넷을 보호하세요!

www.expressvpn.com


 

 

49% 할인 + 3개월 추가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으로, 위의 링크로 들어가 결제를 하면 12개월 기준으로 한달 결제 대비 49% 할인된 가격과 3개월 추가 제공되어 총 15개월동안 한달 6불의 비용으로 ExpressVP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ExpressVPN의 경우 어떠한 사유로든 3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하면 무조건 환불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좋은 VPN은 어떤 점이 다른지 찍먹해보고 싶다면 일단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2개월 말고도 1개월 혹은 6개월 결제시에도 똑같이 30일 환불 보장된다고 합니다.)

 

가입 및 결제

 

가입과 결제 절차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사용할 이메일 계정 작성 후 원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해 결제하면 끝!

 

메일 확인

결제 완료 후 자신이 작성한 이메일 주소함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자신의 계정 정보 및 관리 링크가 담겨있으며, 해당 링크를 통해 서비스 이용기간 확인 및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의 계정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원 기기/다운로드

 

모든 기기용 VPN 다운로드 | ExpressVPN (익스프레스VPN)

즐겨 쓰는 모든 기기에 ExpressVPN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몇 분 안에 ExpressVPN의 보안 온라인 VP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비공개로 브라우징하세요.

www.expressvpn.com

다양한 기기 지원

ExpressVPN은 전세계 1위 VPN 서비스답게 다양한 기기를 지원합니다.

 

  • 윈도우, 맥, 리눅스
  • 안드로이드, iOS와 같은 모바일 기기
  • 공유기 (일부 지원 기종에 한해)
  • 스마트 TV 및 스트리밍 기기
  •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등 콘솔 기기

 

사용방법

ExpressVPN 접속

가지고 있는 기기에서 ExpressVPN 앱을 다운받은 후 실행해줍니다. 위의 화면이 메인화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접속할 나라 선택

메인화면 중앙에 보이는 Location 부분을 터치하여 원하는 나라를 선택해줍니다. "권장탭"이 사용자의 위치를 고려하여 속도나 안정성이 높은 나라를 선별해주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PN 연결!

원하는 나라를 선택후 중앙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VPN에 연결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각 기종별 차이는 있겠지만 주로 사용하는 데스크톱, 노트북, 모바일 기기,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의 경우 사용방법은 비슷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