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구매 정보

VPN으로 국내에서 못보는 넷플릭스 컨텐츠 보는법! (ExpressVPN)

by ⊃ 2023. 6. 11.
반응형

넷플릭스 + VPN

접속 국가의 IP를 바꿔주는 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에 심의 문제 또는 기타 문제로 올라오지 못한 넷플릭스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일본 넷플릭스에 올라온 후쿠시마 원전 사태를 다룬 드라마 "더 데이스"가 국내에만 업로드되지 않아 잠시 화제가 되었는데, 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본 넷플릭스로 접속하여 해당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중에 정말 많은 VPN 서비스가 나와있지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VPN 업체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나 사용자가 어떤 사이트를 접속했는지 로그를 남기기 때문에 반드시 피하셔야 하며 안정된 서비스와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유료 VPN을 사용하시는 것을 강력 권장해드립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전세계 VPN중에 1등을 달리고 있는 ExpressVPN을 사용하고 있는데 속도도 매우 준수하고 안정적이라 처음에 사용해보고나서 맘에 들어서 이후 계속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ExpressVPN에서 괜찮은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같이 소개해볼까 합니다. 

 

ExpressVPN 이벤트

 

ExpressVPN - 빠르고 안전한 VPN

ExpressVPN은 빠르고 비공개적인 서비스와 사용하기 쉬운 PC, Mac, iOS, Android, Linux, 라우터용 앱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인터넷을 보호하세요!

www.expressvpn.com

 

위의 링크를 통해 1년 결제를 하시면 49% 할인과 함께 3개월 추가(12개월 + 3개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결제하고 사용한 후에 맘에 안들면 30일 간 무조건적인 환불을 보장하니 맘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를 비롯한 가입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VPN은 이것으로 끝! ExpressVPN 1년 결제하고 3개월 추가 혜택 받기

ExpressVPN 자신의 IP를 변경하고 싶거나, 개인 정보 보호 노출을 줄이고 싶다거나, 접속이 제한된 사이트를 들어가기 위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VPN을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morbrything.tistory.com

 

넷플릭스 컨텐츠 우회 시청

위에서 소개한 ExpressVPN을 비롯해 본인이 사용할 VPN 서비스가 준비되었다면, 이제 다른 국가로 우회하여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넷플릭스 컨텐츠를 시청해봅시다. 사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사용중인 ExpressVPN으로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ExpressVPN 일본 서버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 또는 PC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현재 위치를 원하는 국가로 설정하고 VPN에 연결해줍니다.

 

저는 일본 넷플릭스에 접속하기 위해 국가는 "일본"으로 설정했습니다.

 

일본 넷플릭스 접속

그 후, 넷플릭스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일본 넷플릭스에 접속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명 일본 넷플릭스에 접속 했지만 넷플릭스측에서 사용자 정보를 읽고 컨텐츠 소개 정보나 제목들을 사용자 국가의 언어로 출력해주기 때문에 불편한 점 하나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더 데이스
한국어 자막 지원

국내에는 올라와 있지 않은 드라마 더 데이스도 이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어 자막도 지원되기 때문에 문제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ExpressVPN 속도 (반기가 기준)

넷플릭스 시청시 VPN을 사용하면 속도 문제로 제대로 된 시청을 할 수 없지 않을까? 의문점이 생길 수 있지만, 실제 속도 측정해보면 VPN을 사용하지 않을때와 비교하여 큰 속도 저하가 없기 때문에 문제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도 그렇게 잘 시청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