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Band/Mi Band5

샤오미 재팬, 8월 31일 미밴드5 발표 예정

by ⊃ 2020. 8. 29.
반응형

샤오미 재팬

샤오미가 일본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한건 의외로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샤오미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 미밴드4, 스마트 전기밥솥, 캐리어를 앞세워 작년 12월에 첫 출범을 알렸습니다. 

 

그 중에서도 미밴드 시리즈는 일본에서 한국과 마찬가지로 매우 잘 나가고 있는 상품으로, 한국보다는 늦은 지난 12월 23일에 아마존을 통해 판매하기 시작해서 큰 관심속에서 당일 매진이 될 만큼 잘 팔렸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일본도 미밴드4는 글로벌판이 아닌, 전용 모델로 판매했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 트위터에 일본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연다는 소식이 올라왔고, 지난 6월~7월에 샤오미 본사에서 진행한 신제품 발표회때 등장했던 무선이어폰이나 미밴드5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발표를 예고했습니다. 

 

8월 31일 오후 2시 발표

거의 일본과 동일하게 가는 입장에서 8월 31일에 일본에서 미밴드5가 발표된다는건 한국도 곧 비슷한 시일내에 판매가 되겠구나 하는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전에 나온 알리익스프레스 셀러발 펌웨어 정보에서는 일본어는 9월 17일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미 한국에서는 쿠팡이나 공식총판인 한국테크놀러지를 통해 상품정보페이지가 미리 올라와있는 상태고 판매시기가 2020년 9월로 예정되어 있기도 합니다.

 

다만 월요일에 발표될 신제품 발표회에서 정확한 가격과 발매일이 나올것이기 때문에 한국 발매일이나 가격(미밴드4는 세금제외 3490엔으로 한국보다 비싸게 나왔습니다.)도 대략적으로 예상해볼 수 있을것이고 또는 쿠팡이나 한국테크놀러지에서 정식으로 관련 소식을 전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샤오미 재팬의 신제품 발표회는 8월 31일 월요일 오후 2시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도 미밴드4 참 잘 팔렸는데 작년과 다르게 한국에서 진행되는 발표회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