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rtable Device/Apple Device

XBOX 게임 패스로 애플 뮤직 및 애플 TV+ 최대 3개월 이용권 받기! (2023년 3월까지)

by ⊃ 2022. 12. 5.
반응형

XBOX 게임패스 혜택

게임패스 혜택

현재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구독중이신 분들은 애플 뮤직 및 애플 TV+ 구독권을 최대 3개월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Xbox 콘솔 또는 윈도우 Xbox 앱을 통해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2023년 3월 31일까지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애플 뮤직 및 애플 TV를 한번도 구독하지 않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이지만 기존에 구독하셨던 분들도 혜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구독하셨던 분들은 2개월만 제공됩니다. 그리고 현재 애플 뮤직 및 애플 TV를 구독중이신 분들은 해당 구독이 끝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Month Free Trials of Apple TV+ and Apple Music Come to Xbox Game Pass Ultimate Perks This Holiday - Xbox Wire

Since our roll out of Xbox Game Pass Ultimate Perks in 2020, we’ve worked closely with content providers and companies to bring our Ultimate members unique experiences and in-game content at no additional cost. Today, we are excited to bring Ultimate mem

news.xbox.com

 

Xbox 앱에서 혜택받기

윈도우 Xbox 앱

혜택을 받으시려면 Xbox 콘솔 또는 윈도우 Xbox 앱이 필요한데 이 글에서는 윈도우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윈도우에 Xbox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윈도우 스토어에서 Xbox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합니다.

 

Xbox 앱

Xbox 앱을 실행시키면 나오는 메인 화면에서 "혜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Apple 3개월 구독권
애플 뮤직 이용권

그러면 Apple TV+와 Apple Music 이라고 적혀진 혜택이 보이는데, 혜택받길 원하는 메뉴를 눌러 "온라인 사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프로모션

이용권 활성화를 위한 페이지로 이동되면, 가지고 계신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해줍니다. 로그인하면 위의 사진처럼 프로모션 이용 문구가 뜨는데 신규 유저이신 경우 3개월, 기존 유저이신분은 2개월이라고 뜹니다. 

 

구독 확인

구독 내용 최종 확인 후,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하면 이용권 활성화가 바로 됩니다. 무료 이용 기간 후에는 8,900원씩 달마다 청구되므로 2개월 또는 3개월뒤에 청구되지 않게 하려면 애플 기기에서 또는 애플 뮤직 앱 설정에서 구독 취소하시면 해당 기간까지 이용 후 해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