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Band/Mi Band5

[Tip] 노티파이 앱에서 깨끗한 텍스트 기능 해제하기

by ⊃ 2020. 9. 29.
반응형

Nofity & Fitness for Miband

깨끗한 텍스트 기능 해제관련 글은 사실 지금 올리기엔 너무 늦었지만 ㅠ 간간히 질문에 올라와서 따로 포스팅해서 작성해봅니다. 미밴드5 한글폰트를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중 한글 알림에서 글자가 깨져나오는 분들은 Nofity & Fitness for Miband 앱(이하 노티파이앱) 에서 깨끗한 텍스트 기능을 꺼주시면 해결됩니다.

 


#1. 알림 - 앱 More - 설정 - 깨끗한 텍스트 해제

먼저 왼쪽 사진부분은 노티파이앱 메인 화면입니다. 노티파이앱 메인 화면에서 상단 오른쪽에서 두번째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 후 스크롤을 내리면 보이는 "앱" 항목에 있는 More 버튼을 눌러줍니다.

 

"앱" 항목으로 넘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톱니바퀴 아이콘이 보이실겁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설정" 항목으로 넘어갑니다. "설정" 항목에서 스크롤 내리다보면 보이는 "깨끗한 텍스트" 항목에서 해당 기능을 꺼주시면 끝!

#2. 다른 방법: 메뉴 - 검색

위의 방법은 정석(?)적인 방법이고 제일 간단한 방법은 검색기능을 통해서 해당 항목을 바로 찾아가는 것입니다.

 

노티파이앱 메인 화면에서 상단 왼쪽에 있는 선 3개 아이콘(메뉴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사이드바가 튀어나오는데 여기서 "검색" 항목을 눌러줍니다. 대충 "깨끗한" 이라는 키워드를 쳐주면 바로 아래 해당 기능이 나타나서 항목으로  바로 갈 수 있게 해줍니다. 

 

추가) 업데이트 전까지는 바로 해당 항목으로 바로 갔는데 업데이트 이후 바로는 안가지고 설정 항목을 한번 거쳐야 되네요. 그냥 #1 대로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노티파이앱에 이런 기능도 있구나 하고 참고만 하는걸로.. ㅠ

 

도움이 되는 글 보기

[Tip] 미밴드5 Connect to Mi Fit Again / 连接APP重新升级 해결방법

미밴드5 한글패치 관련 자주묻는 질문 Q&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