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웨어러블 및 IT 기기 정보

자신의 귀에 맞게 커스텀 할수있는 무선 이어폰 UE FITS

by ⊃ 2020. 10. 3.
반응형

For Your Ears Only

얼티밋 이어(Ultimate Ears)라는 곳에서 신박한 코드리스 이어폰을 내놓았습니다. 이어팁의 모양을 자신의 귀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우리가 이어폰을 사용할때는 이어버드에 실리콘 이어팁을 각각 소형 중형 대형의 크기 중 자신의 귀에 맞는 크기를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더 나아가서는 사용자에 따라 좀 더 좋은 착용감과 더 좋은 사운드를 위해 폼팁이라는걸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사람의 귀 모양은 제각각이기 때문에 온전하게 딱 맞지는 않습니다. 얼티밋 이어는 바로 이 점을 캐치하여 각 개인의 귀 모양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는 이어팁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외형이 자유롭게 변하는 젤로 채워진 이어팁으로 라이트폼(LightForm) 기술을 사용하여 간단하게 UE Fits 앱을 통해 자신의 귀에 맞게 팁을 경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단 60초만에 팁이 단단해지면서 완성되며, 회사는 이를 통해 팁이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자연스러운 밀폐를 생성하므로 우수한 수동 소음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펙

지원 코덱 SBC, AAC, APT-X
방수 및 땀 IPX3 / 땀 방지
고속 충전 10분 충전으로 60분 사용 가능
배터리 - 8시간 (기본 사용시간)
- 12시간 (케이스)

- 20시간 (케이스와 함께 사용시)
충전 인터페이스 USB-C
소음 차단 Yes
음성 어시스턴트 시리(Siri) , 구글 어시스턴트
블루투스 블루투스 5.0

이어버드에는 10mm 드라이버가 들어갑니다. 

 

제품의 가격은 $249이지만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판매 특별가로 50달러 내린 $199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송은 늦가을 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 리뷰가 꽤나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