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웨어러블 및 IT 기기 정보

갤럭시S20 FE 사은품으로 풀리는 갤럭시 핏2

by ⊃ 2020. 10. 5.
반응형

갤럭시S20 FE 사은품

 

내일부터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FE 사전 예약이 실시됩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사은품들이 즐비한데, 그 가운데에 갤럭시 핏2가 껴있습니다! 

 

 

갤럭시 핏2 (Galaxy Fit2)

갤럭시 핏2는 작년에 출시했던 갤럭시 핏의 후속작이자 9월 초에 발표되어 유럽쪽에 10월 1일부터 판매되기 시작한 삼성의 최신 스마트 밴드입니다.

 

겉모습은 미밴드5와 유사하지만 주요 스펙과 기능들은 미밴드5보다 뛰어나며 특히 전작의 경우 측정도가 여느 밴드보다도 더 좋아서 호평받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측정부분은 삼성 스마트폰과 연계되어 여전히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전에 상세하게 포스팅한적이 있으니 자세한 스펙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핏2 (Galaxy Fit2) 유럽에서 사전 예약 시작

갤럭시 핏2 9월 초에 발표된 삼성의 최신 스마트 밴드 갤럭시 핏2가 유럽에서 사전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예약 구매 할 경우, 10월 1일 배송이 시작되며 가격은 49파운드로 대략 한화로 �

morbrything.tistory.com

 

아무튼 국내 삼성 홈페이지에도 갤럭시 핏2의 한국어 상품 페이지가 올라온 관계로 조만간 출시되겠구나 했는데 출시와 동시에 사은품으로 제공될줄은 몰랐네요.

 

정확한 출시일은 10월 8일 가격은 49,800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이 전작에 비해 아주 괜찮은데 제품은 중국에서 만들고 삼성이 소프트웨어 및 A/S를 맡는 ODM 형식이라 이만한 가격에 나온듯 합니다. 미밴드5와 어메이즈핏 밴드5, 갤럭시 핏2 까지 경쟁기기가 하반기에 몰아치네요.

 

그리고 스마트폰 사은품들이 그러하듯, 갤럭시 핏2가 수많은 중고시장에 우르르 쏟아지지 않을까 예상되는 가운데 대부분 정가보다 싸게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서 평소 갤럭시 핏2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이나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 밴드에서 갤럭시 핏2로 넘어가실 분들은 갤럭시S20 FE 출시 이후 중고마켓을 보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