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웨어러블 및 IT 기기 정보

드디어 노캔 추가! QCY의 노캔 이어폰 HT01

by ⊃ 2020. 11. 25.
반응형

QCY HT01

 

 

US $54.69 26% OFF|QCY HT01 Hybrid ANC active noise cancellation Earphones wireless charging headphones Bluetooth 5.0 TWS hall sw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현재는 품절)

 

11월은 각 나라마다 광군절이니 블랙 프라이데이니 할인 행사들로 정말 바쁜 달입니다. 그 사이에 QCY에서 조용히 새로운 이어폰을 출시했는데요 QCY 이어폰 치고는 고가격대의 이어폰입니다. 바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간 QCY의 무선 이어폰 HT01 입니다.

 

 조용히 출시되었음에도 알리익스프레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할인폭이 워낙 좋았기에 각 커뮤니티 핫딜 게시판에 이 제품이 올라오기 시작했고, 결국 빠르게 품절되고 말았습니다. QCY 이어폰은 가성비 무선이어폰으로 국내에 정평이 나 있지만, 모든 제품이 퀄리티가 좋은편은 아니기 때문에 후기를 반드시 보고 사야하는 제품들임에도 가격이 가격인지라 일단 구매하고 보자는 식의 심리가 작용되지 않았나 싶네요.

 

확실히 노이즈 캔슬링 무선이어폰은 3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는건 대단한 가성비이긴 합니다. 문제는 퀄리티인데 과연 T1, T5에 이어서 또 하나의 QCY 가성비템 탄생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번 이어폰은 더욱이 노캔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라 후기만 좋다면 그야말로 초절정 가성비 노캔 이어폰이 되지 않을까.. 이제 보급형에도 노캔 바람이 불어닥치겠죠 ㅎ

 

스펙 및 특징

 

알리익스프레스에 올라왔던 제품 설명을 토대로 이번 QCY HT01 스펙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대략적인 주요 특징으로는 블루투스 5.0, ANC 노캔 기능이 추가되었고, 드라이버 크기가 7mm로 기존보다 1mm정도 늘어났습니다. 거기에 이번 HT01은 무선충전도 지원합니다. 이어폰에 인식 센서를 추가하여 귀에 꽂으면 즉시 재생이 가능해졌습니다.

 

노캔 기능의 경우 ANC 모드와 아웃도어 모드 두 가지를 지원하는데, ANC 모드는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때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모드고 아웃도어 모드는 바깥에서 운동할때 특화된 모드로 특히 바람소리를 차단해준다고 합니다.

 

그외에 게이밍을 위한 저지연 모드도 들어갑니다. 기능들만 보면 정말 알차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배터리는 케이스의 경우 600mAh가 들어갔으며 이는 각 유닛을 최대 4번까지 충전할 수 있어, 최대 30시간 재생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최대'이므로 실사용에서는 더 적다고 봐야하고 ANC 노캔기능까지 ON하면 여기서 더 줄어듭니다. 일단 스펙에 명시된 노캔 기능을 켠 상태에서는 4시간 30분, 끄면 6시간이라고 나와있네요.

 

구매하신 다른 분들의 글들을 보면 이제 막 출발해서 빠르면 다음주, 혹은 2~3주뒤에 본격적으로 후기들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노캔 기능도 기능인데 다른 기능들도 꽤 알차게 잘나온데다 가격도 정말 좋아서 제발(!) 제대로 된 제품이길 바래봅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